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웹 호스팅 사용자 및 제공자를 위한 주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레이저냥이 2020. 7. 20. 12:23

본문


웹 호스팅 사용자 및 제공자를 위한 주요 팁



웹사이트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은 웹사이트를 설계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부분이다.


당신이 그 전망에 어리둥절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연구를 하고 당신이 구입하는 것을 이해할 책임이 있다.


다음 기사를 읽고 사냥에서 무엇을 집중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웹 제공자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무수한 추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러한 기능들 중 일부는 대개 호스트마다 바뀐다.


웹 호스팅 서비스를 비교할 때 웹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특정 기능을 기준으로 비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특정 기능을 추가하면 한 회사의 낮은 호스팅 가격은 상승할 수 있는 반면, 다른 회사는 그 기능을 한 패키지에 낮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다.




고려 중인 회사의 평판을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목록에 두 명만 있다면, 그들의 경험과 역량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중간지점 결정을 내릴 방법이 없을지도 모른다.




현재 호스트와 관련된 문제가 있을 때 대체 호스팅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첫 번째 선택이 문제가 되는 것으로 판명되면 처음부터 검색을 시작할 필요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무료 호스팅 서비스와 유료 공급자 사이에서 고민하십니까? 일반적으로 무료 호스트는 어떠한 종류의 백업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으므로 손실되지 않도록 백업하십시오.


서비스는 무료이기 때문에 아마 어떤 프릴도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결국 어떤 것이 사라지면 운이 없게 되는 것이다.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한 웹 호스팅 서비스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확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정적 HTML 페이지는 몇 킬로바이트의 공간만 차지하지만, 사진 앨범이나 많은 동영상을 추가하기로 결정하면 디스크 공간 요구사항이 상당히 커질 것이다.


100MB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면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제공될 것이다.




안전한 웹 사이트를 원할 경우 보안 서버 인증서에 대한 추가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방문자가 보안 구역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사이트에 단추를 놓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물건을 구입하거나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있어 당신의 사이트를 더 신뢰하게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을 처음이라면, 화려한 추가가 많은 것 보다 훌륭한 지원팀이 있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라.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하게 될 것이다.


제공되는 기술 지원은 팬시어 어플리케이션이 아니라 정말 중요한 것이다.




평판이 좋은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웹 호스트에 대한 리뷰와 기사를 읽어 보십시오.


그러면 일부 호스트가 해당 업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이 호스트와 거래를 할 때 신뢰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고객을 위해 충분히 하지 않는 기업은 쉽게 알아내야 한다.




현재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미래에 사용될 것으로 생각되는 언어는 고려 중인 웹 호스트에 의해 완전히 지원되어야 한다.


현재 설계한 대로 사이트에 의존하는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 웹 호스트를 선택하면 사이트를 시작할 수 없다.


또한 나중에 새로운 언어를 적용하기로 결정할 수 있으며, 지원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웹 호스트를 전환할 때 어려울 수 있다.




이 기능이 사이트에 필수적인 경우 커밋하기 전에 호스팅 서비스에 문의하여 여러 개의 전자 메일이 패키지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POP 3를 활용한 웹 호스팅 서비스를 원할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전자 메일 주소는 도메인 이름에 연결되어 있으며, 필요한 경우 어디서든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다.




보시다시피, 웹 호스트를 위해 돌아다니는 것은 다른 장기 구매와 같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자신에게 좋은 가격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하며, 그런 다음 이러한 기대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찾아야 한다.


당신이 이 기사에서 얻은 정보로,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