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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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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레이저냥이 2020. 7. 20. 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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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팁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박식하고 요령 있는 접근법으로 고객의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은 충성 고객이 될 것이다.


정말 그렇게 쉽니? 당연하지! 이메일을 통해 기능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벌인다면, 성공을 거두지 못할 이유가 없을 것이다.


이 글은 시작하는 데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담고 있으니 계속 읽으세요.




제품을 판매할 때는 요청되지 않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요청하지 않은 수신인에게 보낸 메시지는 스팸으로 표시될 위험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원하지 않는 마케팅 메시지에 대해 불평할 때 특정 ISP들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독자가 식별한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서 더 쉽게 살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전자 메일에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메시지에 해당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요청한 사용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누군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으면 스팸처럼 느껴진다.


그들은 당신이 누군지 모를 것이고, 당신이 무엇을 팔든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해서 모든 사람의 시간을 낭비할 것 같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이 제시하는 콘텐츠로 인해 당신의 고객을 지루하게 하거나 압도하지 않는다.


간결성과 간결성을 사용하여 특정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고객이 이메일을 받는 데 열중하도록 하려면 뉴스레터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추천서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과 고객층을 증가시키는 귀중한 방법이다.




다양한 리소스를 활용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도서관에는 많은 훌륭한 온라인 책이나 심지어 도서관에도 있다.


또한, 현지에서 찾을 수 있는 한 많은 수업과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항상 브랜드를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에 동일한 비즈니스 로고, 색상 및 글꼴 스타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정보에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전자 메일에 대한 노출이 충분할 경우 가입자들은 여러분의 일관된 전자 메일이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할 것이다.


친숙함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과 전반적인 비즈니스의 성공에 중요한 요소다.




브랜딩은 이메일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확장되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 로고, 색상 그리고 당신의 사이트나 다른 마케팅 자료에도 있는 특별한 글꼴을 통합할 수 있는 템플릿을 디자인하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을 독특하고 즉시 알아볼 수 있게 만들 것이다.




이제 이메일 목록을 함께 작성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 때다.


당신이 보고 싶은 것을 생각하고 직접 마케팅을 하라.


당신은 결과의 질과 그 결과들이 얼마나 빨리 나타나는지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